크라운제과, 그릭요거트맛 '아이스하임' 출시

입력 2015-06-02 11:05  


크라운제과가 얼려먹으면 마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처럼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는 ‘아이스하임’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.

아이스하임은 슈퍼푸드로 젊은 세대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그릭요거트의 상큼한 맛과 하임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접목시킨 제품이다. 아이스하임은 여름철에 집중적인 판매고를 올리는 하임 제품의 특징을 살려 올 여름철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한정상품으로 판매된다.

크라운제과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맞아 얼려먹는 하임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.

특히 유승호, 여진구에 이어 제5대 하임보이로 선정된 바로(B1A4)가 출연한 CF는 ‘얼리면 녹는다’는 키 메시지와 함께 젊은이들의 풋풋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온라인 상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.

크라운제과 관계자는 “하임은 고급 웨하스와 부드러운 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라운제과의 대표 제품”이라며 “새로 출시한 아이스하임과 TVCF로 새로운 맛과 멋을 찾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적극 공략해나갈 계획이다”라고 말했다.

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@hankyung.com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@hankyung.com



[한경스타워즈] 1위 누적수익률 100% 돌파,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% 육박
[이슈] 30대 전업투자자 '20억원' 수익 낸 사연...그 비법을 들어봤더니
[특집_가계부채줄이기] '그림의떡'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,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'반색'




[한경+ 구독신청] [기사구매] [모바일앱]  ⓒ '성공을 부르는 습관' 한경닷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